top of page

“ 날개를 달아주는

에너지 드링크로 도핑 완료!

◈ 이름 : 호시 사토리 (星 覺)

◈ 성별 : 男

◈ 나이/학년 : 18살/2학년

◈ 학부 : 예술부 (무대 디자인)

◈ 키/체중 : 179cm/약간 마름

 

 

◈ 외형

​: 대충 아무렇게나 정리해 넘겨버린 회색으로 염색한 머리카락에 노란색과 흰색 실삔을 하나씩 꽂았으며 양 귀에는 검은색 피어싱을 꼈다. 보랏빛 눈동자와 아래 속눈썹이 유난히 긴 눈을 가졌다. 손에는 항상 반창고가 끊이지않게 붙어있다. 교복 윗단추는 다 채우기 답답한지 한두개를 풀은채 느슨하게 넥타이를 매며 어두운 컬러의 가디건을 걸쳤다.

◈ 성격 

  • 특별히 모난 곳없이 밝고 친절하며 누구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서글서글하고 유한 성격이다.

살갑고 싹싹한 편이라 교내 선생님들에게도 호평이 자자하다. 하지만 속으로 제 기준에 자기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선을 구분해 놓으며 평소에는 다름없이 친절히 대하지만 누군가 자기 주변 사람에 해를 끼치는 순간 그 선이 분명히 드러나 평소에 서글서글하고 유한 모습은 온데간데 없어지고 웃음기 없는 표정만이 남는다.

  •  의리에 살고 의리에 죽는 의리로 뭉쳐있다.

말보다 행동이 먼저 나가는 타입이다. 오지랖이 넓어서 그런지 몰라도 귀찮은건 질색이라고 말하지만 다른 사람의 부탁을 쉬이 거절하지 못한다. 그래도 정 들어주기 어려운 부탁은 능청스레 넘겨버리기도 한다. 때로는 힘들어 하는 사람이 보이면 먼저 솔선수범 나서서 도와주기도 한다. 

  • 고집이 은근히 있는 것 같으면서도 없는 것 같아보인다. 아마 고집을 부리다 고집의 적당 선을 넘어가면 안되겠다 싶어 포기해 버리는 것 같다.

동생이 있어서 그런지 어린 아이들에게 약하다. 어린 아이들 뿐만 아니라 자신의 동생을 떠올리며 작고 약하다고 생각하는 동급생이나 후배에게도 약한 모습을 보이는 듯한데 이런 경우는 고집이고 뭐고 처음부터 없다. 다만 안전의 관해서는 고집아닌 고집을 부린다. 특히 자신의 주변 사람들과 신호를 건너는 경우에는 항상 손을 꼭 잡고 건넌다.

  • 얼굴에 드러나는 표정 변화의 감정선이 다양하며 장난을 좋아한다. 엉뚱한면도 없지 않아 있다. 재밌는 흥미로운 일이 있으면 하던 일도 제치고 하는 편.

그래서 괴담이나 미신, 오컬트류를 좋아한다. 공포 영화나 심령에 관련한 다큐도 자주 챙겨보지만 어디까지나 재미로써 즐기는 것일 뿐 모든 이야기는 사람들이 지어낸 이야기일 뿐이라고 믿지않는다. 이번 담력 시험도 흥미롭고 재밌을 것같다는 이유로 신청했다.

  • 좋고 싫음의 호불호가 확실하며 강단있다.

하지만 너무 딱딱하지않으며 자신만의 생각을 너무 강압적으로 내세우진않고 필요에 따른 나름대로의 융통성도 있다.

◈ 기타사항

  • 생일은 10월 21일이며 별자리는 천칭자리.

중산층의 평범한 집으로 가족은 할머니와 부모님, 그리고 초등학생인 11살의 귀여운 여동생이 있다. 강아지를 키우고 싶어하지만 강아지 털 알레르기가 있는 여동생으로 인해 아쉬워 하는 중이다.

  • 귀여운걸 엄청 좋아한다. 귀여운 동물들도 좋아하는데 개와 고양이 중 굳이 꼽자면 개파. 특히 리트리버같은 대형견을 좋아한다.

귀여운거 못지않게 단것도 좋아한다. 특히 단 디저트류와 녹차를 같이 먹는걸 좋아하지만 요즘 유난히 에너지 드링크(레x불)에 빠져 자주 마신다. 에너지 드링크를 마시지 않는 날엔 피곤해 보이는 모습을 보인다.

  • 예체능 학부에서 미술을 하지만 연필을 못깎아 항상 칼에 손가락을 베여 다친다.

그래서 항상 손에 반창고가 덕지덕지 붙어있으며 주머니에 여분의 반창고를 갖고다닌다. 왜 매번 연필을 깎아도  깎는 실력이 늘지 않는지에 대해 매번 한탄한다.

  • 공부에는 영 관심이 없다. 정확히 말해서 그냥 공부가 싫다. 그래서인지 성적은 항상 중하위권.

그중 반은 풀고 반은 찍었으며 나름 찍기 운이 좋은것 같다. 특히 외국어, 영어를 썩 좋아하지 않는다. 일명 영어 울렁증을 갖고있다. 그외 싫어하는걸로는 브로콜리가 있다. 그것말고는 크게 편식하는 건 없다.

  • 남들보다 체온이 높으며 기본적인 체력이며 운동신경은 체육학부 만큼은 못미치지만 중상위 정도 되는 것 같다.

손재주도 좋은 편이지만 요리하나는 잼병이다. 그의 손을 거친 음식들은 본인을 제외하고 그 어느 누구도 먹지 못하는 음식들이 탄생하게 되고 어렸을 때 그의 음식을 먹은 여동생은 식중독으로 쓰러져 응급실에 실려간 전적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음식에 자부심을 가졌다. 아무렇지않게 자신이 만든 음식을 먹는 모습을 본 가족들은 그의 미각에 문제가 생긴 줄 알았지만 검사 결과 아무 이상이 없다고 나왔다.

◈ 미요시 아카네와의 관

: <아카네의 팬>

우연히 들은 그녀의 피아노 연주를 듣고 팬이 되버렸다.

언젠간 그녀를 위한 무대를 디자인하고 싶다고 생각한다.

◈ 낮 사망시 운영진의 캐릭터 운용 여부

O

 

◈ 스킬

행운 : 8

집중 : 20

직감 : 70

순발 : 20

사토리 전신.png
선후관정리-15.png
선후관정리-11.png

호시 사토리 > 쿠리야마 나오토

에너지 드링크로 연결된 미술 전공의 야작메이트. 같이 야작을 하면서 나오토의 에너지 드링크 준비를 담당하고있다. 나오토~ 오늘은 낮에 일어나서 에너지 드링크 받아 줄거지?

선후관정리-15.png
선후관정리-12.png
사토리.png

관계

호시 사토리 > 츠카자와 아키

재능노동중인 후배와 드링크 뇌물받는 선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