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칭찬스티커예요. ”

◈ 이름 : 이츠와리 카논 (偽り 喜愛)
◈ 성별 : 男
◈ 나이/학년 : 18살/2학년
◈ 학부 : 인문부
◈ 키/체중 : 188cm/75kg
◈ 외형
◈ 성격
: 다정한, 이타적인 │ 칭찬을 좋아하는, 인정 받는 것을 좋아하는
애교가 많은, 밝은 │ 충성심
예의바른 집안에서 자란듯, 내뱉는 말들이 상대방을 배려하거나 기분이 상하지 않기 위해 고민을 한듯한 단어들을 자주 쓴다. 다른 사람의 말을 들어주는 것도 좋아해서 주변에서 상담을 자주 들어주는 상냥한 친구로 알려져있다. 자신보다 나이가 어려도 존댓말을 사용하고 느긋한 목소리 늘 상대방을 대하는 모습이 많았다.
언성을 높이는 모습을 보여준 적이 없을 정도로 발화점이 높으며, 초조해질 때는 더욱 돌아가라는 말이 있다고 말하며 더욱 침착하게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한다.
선도부에 들어간 것은 부모님이 권해서도 있었지만, 칭찬받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에 더욱 그런 것도 있는 것 같아보였다. 늘 칭찬스티커라며 여러 스티커들을 들고다니며 칭찬받을 만한 일을 한 학우들에게 붙여주는 모습을 자주 목격했을것이다. 그렇다고 규칙을 어기는 학우들에게 화를 내며 옳고 그름을 따지지않고 다음부터 조심하라고 볼펜으로 X를 그려준다고 한다. 친절하게 잘못한 것들을 말해주지만 상대방이 따지듯이 나오거나 하면 애교스러운 모습을 보이며 규칙은 어쩔수없습니다. 하고 유순하게 그 상황을 넘어가보려고 상대방과 타협점을 찾으려고 한다. 기분 상하게 하지 않기 위해서 노력하는 편인 것 같아보인다.
선도부에 들어가 있어 조금 더, 주변을 살펴보려고하는 모습을 보여주고는 누군가 자신을 부르면 하던 일을 멈추고 뛰어가서 그 사람의 말을 들어주는 모습도 많이 보였다. 물론, 자신의 일을 하고 있을때만 이렇게 행동하지만, 다른 사람과 함께 있을때면 첫번째로 대화를 나누고 있던 사람에게 집중하고 있는다. 어딘가에 소속이 된다면, 그 소속된 리더의 말을 더욱 잘 들어주는 편이다. 지금은 선도부 부장님을 따르며 존경스러워하는 듯, 따라다니는 모습도 보여주고 있다.
◈ 기타사항
: 9월 1일, AB형
가족 관계 : 부유한 부모님 밑으로 형, 누나, 카논, 남동생
사이타마현에는 카논이 고등학교 입학시기에 이사를 오게 되었다. 하나사키 종합 고교에 입학하고는 아는 친구들이 없어 처음에는 적응하게 힘들었는지 혼자 다니다가 이내 선도부에 들면서 학교 생활에 적응하기 시작했다.
M 모 대기업의 사장과 이사인 부모님과 그것을 돕는 나이차가 꽤나는 형과 누나가 카논의 공부를 가르쳐줘 성적은 상위권에서 유지하고 있었다.
칭찬스티커 : 늘 주머니에 들고다니며 자신에게도 붙이고 상대방에게도 붙인다고 한다. 여러개가 있어서 늘 들고다니는 스티커의 모양이 다르다고 한다.
선도부 : 부모님의 권유로 들어갔지만 적응도 잘했고 천직인것처럼 쉬는 시간에도 열심히 하고 다닌다고 한다.
담력시험에 참여를 한 이유 : 혹시나 무서워하는 친구들이 있을까 걱정되어 옆에 있어줄려고 였다.
◈ 미요시 아카네와의 관계
: 청소시간때 쓰레기 봉투를 치우는 것을 도와준적이 있었다.
칭찬스티커를 붙여주고는 그 뒤로는 만나면 인사하는 친구 사이였다.
◈ 낮 사망시 운영진의 캐릭터 운용 여부
O
◈ 스킬
행운 : 6
집중 : 70
직감 : 20
순발 : 20



이츠와리 카논 > 미조바타 치즈루
미조바타양은 항상 활기차지만, 교칙위반 투성이인 귀여운 후배라 아직 스티커를 준 적이 없다. 미조바타양의 목표는 칭찬스티커를 받는 것 같지만... 나중에 칭찬받을 일이 생기면 야광스티커라도 준비해줘야할까? 생각중이다. 미조바타양의 손등에 언제나 X표를 치고 있어서 이제 자신도 미안해질것같지만, 교칙은 교칙이라고 생각하고있다. 목표를 이룰 수 있는 멋진 후배가 될 수 있다고 생각중이다. 다음에는 뛰어다지니 않고 인사를 하면 좋을것 같다 생각하지만 다시 X표를 그려줄 것 같다.


이츠와리 카논 > 이시이 신야
이시이군을 만난건 선도부에서였지만 같은 학년인걸 알게되고는 조금 귀찮게 먼저 찾아가서 이런저런 말을 걸었다가 친해진 친구이다. (일방적인것도 같지만 이츠와리는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중이다.) 주로 칭찬해달라는 대화가 많은데, 그것을 해주는 모습이 좋은지 쫄쫄 따라다니는 친구이다.


관계
이츠와리 카논 > 하나에 아이리
아이리의 지각탈출을 도와줘!
아침지각체크를 하다가 만나게 된 하나에선배. 자주 지각을 하시고 교칙위반을 하셔서 X를 많이 그려드리지만 노력하시는것을 보고있으면 멋지신선배님 같다. 칭찬해주시는 것도 좋아한다. 지각으로 만나 친해진 사이라 조금 선도부로서 슬프지만, 하나에선배가 지각하지 않고 다니는 날까지 열심히 응원해드리고 싶다 생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