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저기..그...아닙니다.. ”

◈ 이름 : 사쿠라자와 유키 (桜沢 ゆき)
◈ 성별 : 女
◈ 나이/학년 : 17살/1학년
◈ 학부 : 인문부
◈ 키/체중 : 163cm/약간 마름
◈ 외형
: 살짝 곱슬끼가 있는 흑발. 길이는 교복 카라에 닿을 정도이며, 항상 반묶음으로 묶고 다닌다. 머릿결은 관리를 하는지 제법 부드러운 편. 눈 색깔 역시 머리카락과 동일한 검은색이고 눈썹과 눈꼬리 둘 다 쳐져있어 순한 인상을 준다. 윗입술보다 아랫입술이 좀 더 두껍고 입술 자체는 그리 크지 않다. 교복은 항상 단정하고 깔끔하게 입고 다닌다. 그 밑에는 복사뼈 위까지 오는 흰색 양말과 검은색 학생용 구두를 신고 다닌다. 본인 키 보다 살짝 마른 체형. 불안하면 손톱을 물어뜯는 버릇탓에 손톱 상태가 그닥 좋지 않다.
◈ 성격
: 원리원칙적인 / 소심한 / 솔직한
1. 원리원칙적인 : 무슨 일이든, 어떠한 상황이든간에 예외를 두지 않으며 최대한 원칙대로 행동하려고 한다. 모두가 YES를 외칠 때에도 그것이 규칙에 맞지 않는 것이라고 판단하면 과감하게 NO라고 외치는 성격. '융통성이 없다'라는 말을 종종 듣는다.
2. 소심한 : 앞서 모두가 YES라고 말할때 본인은 과감하게 NO라고 하였으나, 정확히는 속으로 NO라고 외친다. 남들 앞에서 과감하게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강하게 어필 한 적이 한 번밖에 없을정도로 소심한 편. 상대방의 권유나 부탁도 거절하지 못하는 편이다.
3. 솔직한 : 하지만 어느 정도 친해지고 나면 친해진 상대방에게는 자신의 감정이나 의견 등을 솔직하게 말하기도 한다. 다시 말해서, 자기 의사 표현은 확실하게 하는 편. 모호하게 말하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 기타사항
: 1. 귀가부. 수업이 끝나면 바로 기숙사로 돌아가지만 가끔 음악실이 비어있는 시간대를 찾아서 음악실로 가기도 한다.
2. 음악에 관심이 대단히 많고, 음악과에 다니는 학생들을 부러워하고 동경한다. 음악과의 교내행사, 지역 축제 공연, 교외 예술회관 정기 연주회 등 거의 빠지지 않고 참석할 정도.
3. 취미는 음악 듣기. 특기는 음악을 들으며 작곡 노트에 받아적기. 주로 듣는 음악 장르는 뉴에이지, 클래식, 뮤지컬.
4. 불안해지거나 극심한 공포를 느끼면 손톱을 물어 뜯는 버릇이 있다.
◈ 미요시 아카네와의 관계
: 수업이 끝나고 예술학부 건물로 가던 중 앞을 제대로 보지 못해 미요시 아카네와 부딪혀 넘어진 적이 있다.
◈ 낮 사망시 운영진의 캐릭터 운용 여부
O
◈ 스킬
행운 : 8
집중 : 70
직감 : 20
순발 : 20

관계


이즈모 히토나리 > 사쿠라자와 유키
같이 예술학부 공연을 관람하러 다니며 취향을 공유하는 관람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