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대신 회장 할 사람-”

◈ 이름 : 카미야 에이타 (神谷 瑛太)
◈ 성별 : 男
◈ 나이/학년 : 19살/3학년
◈ 학부 : 예술부 (피아노)
◈ 키/체중 : 183cm/75kg
* @rawadee66님의 커미션입니다.
◈ 외형
: 붉은색에 약간의 곱슬기가 있는 머리카락. 눈꼬리가 올라간 눈매로 조금 날카로운 인상이며, 오른눈에는 거즈가 붙어있다. 평범한 얼굴에 근육이 두드러지는 몸은 아니나 키가 크고 체격이 좋다. 체격 따라 손도 크며, 꽤 두드러지게 예쁜 편이다. 손만 예쁨.
◈ 성격
: 무기력. 무의욕. 대부분의 행동들을 굉장히 귀찮아한다. 가끔 그 귀찮음으로 일에서 도망가고는 하지만 대체적으로 자신에게 주워진 일은 곧잘 해낸다. 책임감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넘친다고도 할 수 없고, 일을 열심히 하지 않는 건 아니지만 마냥 열심히 한다고도 할 수 없는 모호함을 갖고 있다. 의욕이 넘치는 것은 아니지만 실력은 넘쳐 주변이 굴려먹는 타입. 굴리는대로 굴려지는 것을 보면 나름 무른 면도 있는 모양이다. 하지만 맺고 끊는 것만큼은 정확히 해 무른 면이 일하는 데에 있어 문제가 되는 일은 없는 듯. 언제나 무난함을 추구한다.
현재는 학생회장이기에 어쩔 수 없는 면이 있지만 본래 평범하고 무난함을 추구하기 때문에 뭔가에 크게 욕심부리는 일도, 적극적으로 나서는 일도 없는 편이다. 게다가 귀찮아하는 성미로 인해 일을 번복하지 않도록 한 번에 말끔한, 합리적이고 최선의 선택을 하는 능력이 있다. 그런 능력이 좋아 오히려 스스로가 더 귀찮은 일에 놓이고 있긴 하지만 말이다.
◈ 기타사항
: 현 학생회장. 이번 담력시험의 주최자. 등 떠밀리듯 학생회장을 하게 되어 심히 귀찮아하고 의욕 없어보인다. 언제나 회장의 자리를 떠넘길 후계를 찾는 데 열심. 하지만 귀찮아하면서도 일은 상당히 잘해내고 있다.
취미는 학생회 땡땡이. 일을 잘하는 것과 별개로 일하기 싫어해 종종 땡땡이 치고는 한다. 방과후 엉뚱한 곳에 있는 게 보일 때면 높은 확률로 땡땡이 중인 것.
오른쪽눈에 거즈를 붙이고 있다. 누군가의 앞에서 거즈를 떼는 일이 없다. 무슨 일인지를 물으면 적당히 다쳤다는 말로 넘어간다.
체격이 좋은만큼 체력도 좋은 편이다. 피아노를 흐트러짐 없이 오래 치기 위함이라며 꾸준히 노력했기 때문. 피아노는 꽤 진지하게 마주하고 있으며, 전공이 전공인지라 손을 굉장히 조심하고 아낀다.
◈ 미요시 아카네와의 관계
: <연인>
◈ 낮 사망시 운영진의 캐릭터 운용 여부
O
◈ 스킬
행운 : 7
집중 : 20
직감 : 70
순발 : 20



카미야 에이타 > 츠카자와 아키
창가자리를 두고 쟁탈전을 벌이는 클래스메이트. 줄곧 아키가 이기고 에이타가 졌다.


카미야 에이타 > 이즈모 히토나리
처음에는 꾸준히 연주회 관객석에 보이던 얼굴, 이제는 매일 아침 쫓아오는 얼굴이 되었다. 연주에 아침운동 독촉이 매일 같이 이어지는 끈기 있는 후배. 슬슬 포기할 때가 된 것 같은데......




카미야 에이타 > 하나모리 히카리
에이타가 추격자(아침운동조, 학생부)의 추적을 받을 때마다 도움 받는 피난소 주인(개인 연습실 이용자). 연습하는 중인 연습실을 무작위로 뒤져보진 않기에 최적의 피난소인 모양. 히카리의 보급품(간식상자) 또한 에이타가 축내기도 하는 듯.


카미야 에이타 > 이시이 신야
학생부는 아니지만 선도부로 인해 자주 마주치면서 일을 (떠)넘기게 된 후배. 꼼꼼한 성격에 넘기는 일도 족족 잘해내서 차기 회장으로 기대하고 있다. 당장 회장 가져가도 난 좋은데...


관계
카미야 에이타 > 이누이 카오리
룸메이트의 남자친구 / 여자친구의 룸메이트로 아카네를 통해 서로를 알음알음 들어와 친해지게 된 케이스. 아카네를 중심으로 서로를 군기잡는 룸메 / 똥차남친은 아닌가 이따금 견제도 하는 등 사이는 생각보다 허물없는 편인 것 같다.




아침운동조
카미야 에이타 / 하야사카 류세이 / 쿠리야마 나오토 / 이즈모 히토나리 /
이누이 카오리 / 칸무리 히메이
원래부터 운동하던 체육부 학생들과 더불어 방학 무렵부터 운동을 시작한 예술학부들의 모임. 종종 탈주하는 예술부 학생들을 잡아다놓는 등 아침마다 의욕찬 모습을 보여주는 학생들이다.